쉼자리

쉼자리

검색 상위 노출 하고 싶으면 SEO가 아닌 콘텐츠에 신경써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Bessie 작성일 24-05-07 09:13 조회 4회 댓글 0건

본문

SEO SEO 최적화를 알아야 노출이 쉬워진다​경기는 불안정하고 주머니 사정은 가벼운데 마케팅은 어렵고 힘들다고 말합니다 내가 작성하는 글은 단순한 글짓기가 아니라, 네이버의 기준에 합당해야 하고, 고객의 마음까지 잡고 머물게 해야 하는 데 정작 현업블로그조차 잘 몰라서 비용을 투입하고 대행도 활용하고 광고도 해보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은 게 현실입니다 ​​작성한 콘텐츠가 네이버 첫 페이지에 노출이 되거나 적어도 1~3페이지까지 노출되야 사용자의 유입도 늘어나고 트래픽도 늘릴 확률이 높아지는데~​​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방법은 무엇인지, 어떤 접근성이 좋은지 알 수 없으니 답답했을 겁니다 ​​그래서! 오늘은 SEO SEO 최적화를 위한 3가지 꿀팁 키워드, 링크빌딩, 콘텐츠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 ​SEO최적화란?​SEO 최적화란?최적화(SEO)는 ‘Search Engine Optimization’ 또는 ‘Search Engine Optimizer’ 의 약자로 검색엔진에서 검색이 잘되게 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(출처 : 네이버 지식백과) ​​네이버 SEO 최적화는 검색엔진을 업데이트 하는 검색로봇을 통해서 새로운 정보를 수집하고 파악하고, 사용자의 검색 패턴을 분석하고, 그 정보를 알고리즘에 장착한 후 검색결과 랭킹 순위에 최적화 시키거나 첫페이지 또는 1~3페이지까지 노출시키게 됩니다. ​​따라서!첫페이지 또는 1~3페이지까지 노출이 필요하거나 광고 성과가 낮아서 지속적인 트래픽유입을 원하는 경우라면, 광고비 SEO 없이 잠재고객들을 자신의 웹사이트로 유입해야 하므로 네이버 SEO 최적화 작업이 매우 중요합니다 ​​​검색엔진 최적화의 필요성​사람들이 정보를 알아보거나, 상품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때 가장 먼저 하는 행동이 '검색'입니다 ​검색엔진을 통해 정보를 찾을 때 검색 결과 첫페이지 노출 되는 게시글을 먼저 살펴보게 되기 때문입니다 ​내가 작성한 글이 검색순위에서 밀려난다면, 그 누구에게도 발견되지 못하게 되지만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해 랭킹 순위 첫페이지 또는 1~3페이지까지 노출에 노출이 된다면~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​내 집에 아무리 좋은 것들이 많아도 세상 SEO 사람들이 그 가치를 알게 되려면 SEO 최적화는 필요를 넘어 필수사항이기 때문입니다 ​​​1. 키워드 ​​사용자의 검색어를 반영한 키워드를 추출한 후 제목을 완성합니다. 검색 엔진에서 키워드를 검색할 때 노출의 우선순위를 검색로봇이 진행하게 되는데, 검색로봇은 발행한 콘텐츠의 주제를 파악할 때 키워드를 중요하게 봅니다. ©출처 : 네이버 서치앤 테크​​그래서! 이미 많은 글들이 포진되어 있다면 그만큼 경쟁자가 많다는 것이므로 첫페이지 노출은 어려워질 수 있지만~사람들이 많이 찾지만 아직 많이 쓰여지지 않는 것! 즉 같은 주제의 내용을 다루더라도 사용자들의 검색이 많은 키워드를 SEO 사용해야 합니다. ​​​그럼에도 불구하고 키워드 작성 꿀팁이 있다면!!!1​ 적합한 키워드를 포함하게 되면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될 기회가 생기게 되므로 검색량 대비 발행이 적은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 ​2내용의 핵심키워드를 포함시키고, 30자 내외로 간결한 제목을 짓고, 검색순위가 높은 키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©출처 : 검색엔진 최적화(SEO)를 쉽게 그리고 성공적으로 시작하는 방법 (슬로워크, 2016. 3. 30)​​2. 링크빌딩​링크는 ‘링크 빌딩(Link building)’을 말하는 것으로, 인용하거나 공유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©출처 : 네이버 지식백과​자신의 홍보 글이나 운영하는 쇼핑몰의 링크를 반복적, 지속적으로 SEO 쌓는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​내가 쓴 글 중에서 다른 사람의 내용을 얼마나 참고했는지, 글이 검색될만한 가치가 있는지를 관찰하고 판별하는 것입니다. ​1) 내 글을 다른 사람이 얼마나 공유해서 확산시켰는지 확인하거나, 2)저작권을 위해서 신뢰로운 출처를 얼마나 인용했는가를 판단하는 지표 중 하나이며, 이때 공유한 링크의 수적인 의미보다 몇 차례에 걸친 공유인가를 기준으로 파악합니다 ​결국!!!좋은 콘텐츠일수록 여러 차례에 걸쳐 공유 될 가능성이 높다는 개념이며, 인용한 글의 신뢰도를 엄격하게 관찰하게 되므로 관련성 있는 주제로 신뢰도 높은 사이트를 반영한다면 SEO SEO 최적화에 도움이 됩니다 ​​​3. 콘텐츠​​SEO 최적화는 양질의 콘텐츠 생산을 중요한 컨텐츠로 가늠하는 지표로 삼고, 키워드 검색 결과를 분석해서 핵심키워드와 연관 키워드를 선정하고 키워드별 검색량 및 적합도를 측정하는 키워드 리서치를 수행합니다. ​​이를 통해컨텐츠의 품질을 평가해서 스팸이나 유해물을 걸러내고, 검색 사용자의 방문이 오래 머물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​​그래서!의도적으로 유도하지만 내용이 부실하거나 끝까지 읽고 체류하면서 컨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호기심 유발의 좋은 컨텐츠가 아니라면 절대로 SEO 최적화는 얻을 수 없습니다 ​​​사용자의 클릭과 유입, SEO 체류와 최적화를 원하지만, 무작정 떠도는 말에 의존하면서 더없이 소중한 채널들을 운영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. 더러는 비용을 들이고, 때로는 하염없이 열정만을 추구하지만 방법도 모르고 성과도 없는 경우들도 있습니다. ​무엇을 하든 처음엔 어렵지만 원리를 알고, 방법을 터득하면 길도 보이고, 결과도 예측할 수 있습니다.​블로그로 수익창출을 원하지만 SEO 최적화를 모르고 첫페이지 노출만을 원하면 실현 가능성이 적은 꿈이 될 수 있읒니 열심히 연구하고 실행하는 멋진 블로거되시길 바랍니다. ​지금부터 바로!!!!!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^_____^​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정로11길 22​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